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2월 15일 개봉

by 디노마드제히 2023. 2. 15.
반응형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마블 블록버스터

마블 시리즈 영화가 23년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마블을 좋아하시는 팬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마블의 영화에서 주는 의미들과 영웅 히어로 느낌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열광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다양한 캐릭터 영웅들이 등장하고 있고 스토리와 액션 부분을 다루고 있어서 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에 속합니다. 연령대로는 30대가 가장 높은 결과로 나왔습니다. 평점에서는 10대 남성에게 높은 결과가 나온 상태이며, 추후 변동 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영상미와 연출적인 부분에 크게 점수가 높게 나온 것 같습니다. 이번 개봉하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영화 개봉일은 2023년 2월 15일 개봉입니다. 장르는 알다시피 액션 영화이며 스릴, 어드벤처, 판타지, 가족 이야기도 포함된 듯합니다. 미국 국가이고, 상영시간은 124분입니다. 약 2시간 4분 정도입니다. 영화 등급은 12세 관람가입니다. 관람객들의 평점과 반응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직 상영기간이 길지 않아 평점이 7점대를 기록하고 있으며, 나중에 더 오를 수도 있을 거라고 봅니다. 되게 새롭고 신선했으며, 액션 또한 좋았습니다. 정말 정말 재미있었고, 마블팬이라면 무조건 보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영화였습니다. 평점보다 더 재미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마블영화입니다. 최고인 것 같습니다. 액션신이 화려해서 볼거리가 많은 영화였습니다. 스트레스가 풀리는 듯한 영화입니다. 비주얼과 유머감각이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쿠키 영상까지 보고 나왔습니다. 기대한 만큼 재미있었습니다. 아쉬운 분들도 많았지만 재미있었고 마블 정말 좋아하는 팬분들에게는 괜찮았던 모양입니다. 

 

영웅 히어로

영화에서 히어로가 있듯이 현실 속에서도 영웅들이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뉴스에서 보면 사건 사고나 위급하고 재난시에 어디선가 등장한 영웅들이 나타난 것을 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렇듯 영웅 같은 모습은 위대하고 당당하고 무언가 가지고 있는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페이튼 리드 감독님 작품이며, 폴 러드, 에발젤린 릴리, 조나단 메이저스, 캐서린 뉴튼, 미셸 파이퍼, 마이클 더글라스 배우들이 출연을 합니다. 수입과 배급사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입니다. 앤트맨 전 작품 이후 5년 만에 나온 작품이라고 합니다. 예고편 내용을 보자면 정복하고 지배자인 캉은 앤트맨에게 위협하고 유인을 합니다. 원하는 시간을 위해서 자신의 목표를 바꾼 듯했습니다. 앤트맨은 많은 시간들을 잃어버린 듯합니다. 서로 거래를 한 것 같고 그 결과가 어떻게 되었을지 캉과 앤트맨 둘 다 원하는 것을 얻었을지 궁금합니다. 

 

모든 것을 정복할 지배자가 온다

정복자는 남의 나라나 이민족 따위를 정벌하여 복종시킨 사람을 말하고, 또는 어려운 일들을 이겨내서 자신의 뜻이나 목적을 이룬 사람을 말합니다. 지배자는 남을 지배하거나 지배적인 위치에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정복자의 의미는 후자가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부분에 대해서 목적을 이룬 사람은 성취감이 높을 듯 합니다. 영화에서 정복한 지배자 캉처럼 현실을 바꾸고 시간을 조종할 수 있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 생각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충분히 현실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며, 시간도 영화처럼 자유자재로 가는 것은 아니지만 오늘과 미래는 조종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하루만이라도 자신이 원하는 현실이 되었으면 하는 것들을 실행한다면 그것은 이미 바꾼 것이나 다름없다고 봅니다만 꾸준히 하다 보면 어느새 내가 바라던 현실이 되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시간 또한 하루 24시간을 잘 쪼개서 잘 활용을 한다면 자신이 시간에 끌려가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주도하면서 살아가게 되니 인생도 주도적으로 책임 있게 살게 될 것 같습니다. 시간이라는 지배자에게 끌려다니는 것보다 스스로 시간을 관리하면서 시간을 주도하는 정복하는 자로 살아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은 금이요. 돈이다.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닌 듯합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시간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체크하면서 낭비되는 시간을 좀 더 나에게 도움이 되는 시간으로 바꾸어 시간을 지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자신이 원하는 시간을 보내셨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