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위치 하룻밤 사이 인생이 180도 달라졌다

by 디노마드제히 2023. 2. 18.
반응형

스위치

하룻밤 사이

하룻밤 사이 인생이 달라진다면 어떨까요? 그토록 원하던 것과 방향으로 달라졌다면 무척이나 기쁘고 행복할 것 같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영화는 그 반대 방향으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완전히 원하지 않는 방향은 아닌 것 같습니다만 다른 삶의 모습을 보는 듯한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영화이며 개봉인은 2023년 01월 04일이었으며, 장르는 드라마, 가족, 코미디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관람 등급은 12세 관람이며, 상영시간은 113분으로 약 1시간 53분으로 2시간 정도입니다. 관람객 평점은 7.8점대이고, 네티즌 평점은 8점대입니다. 성별 관람으로는 남성이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연령별로는 30대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가족끼리 다 같이 보면 좋은 것 같은 영화인 것 같습니다. 영화 감상 포인트는 배우들의 연기와 영화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관람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권상우, 이민정, 오정세 배우님들의 연기가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아역배우들의 연기도 귀엽고 보는 내내 미소가 지어지는 것 같습니다. 관객들의 평점 반응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랜만에 극장에서 웃으며 본 영화입니다. 훈훈한 느낌이 드는 소재라 재미있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보았고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했었습니다. 기분 좋게 웃기도하고 뭉클하기도 했습니다. 따듯한 느낌이 드는 영화 좋아하는 데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보면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배꼽 잡고 웃었던 것 같습니다. 깔끔하면서 담백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을 해보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대부분 따듯하고 유쾌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으며, 재미있었다는 반응인 듯합니다.

 

달라진 인생

한 번의 선택만으로 인생이 달라진다고 한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그렇다면 선택을 하는데에 있어서 신중히 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는 어떤 결과인지 다 알 수 있다면 결과가 어떠냐에 따라 좋은 쪽으로 다른 선택을 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어떤 선택을 통해 좋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는 쪽으로 선택할 수도 있을 듯합니다. 이렇듯 우리가 하는 모든 행동의 선택들은 자신의 인생이 달라질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좋은 선택을 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이며, 나쁜 선택을 하면 결과도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매 순간 최선으로 좋은 선택들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영화 선택은 스위치 영화로 마대윤 감독님 작품이며,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박소이, 김준, 김미경, 김명선, 이서환 배우님들이 출연을 합니다. 천만 배우인 박강이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었고, 그의 매니저와 파티를 보낸 후 택시를 탑니다. 그 후 눈을 떠보니 아이들이 다가오는 상황이 펼쳐집니다. 하룻밤만에 삶이 달라졌으며 싱글이었던 삶에서 결혼을 했으며 아이 둘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매니저와 인생이 바뀐 것입니다. 성공한 삶을 잘 살고 있었던 박강의 혼자인 삶과 성공을 포기하고 가족이 있는 삶 둘 중에 어떤 삶을 선택하게 될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현실에서 이야기한다면 자기가 원하는 바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루고 가정도 이루고 행복하게 사는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선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만약 위에 질문을 받았을 때 어떤 느낌이 들 것 같습니까? 어떤 선택을 하실 것인가요? "지금 인생이 마음에 들지 않나요? " 지금 살아가고 있는 인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바꾸겠다는 쪽으로 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다른 과거의 바꾸고 싶은 순간이나 행복했었던 순간으로 가서 바꾸거나 할 것 같습니다. 현실에서는 과거로 갈 수가 없으니 오늘의 하루를 원하는 것들로 가득 채우다 보면 어느새 원하던 인생 마음에 들던 인생으로 다가와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다음 대사는 "어른이라고 마음이 다 강한 건 아니야"입니다. 맞는 말 같습니다. 아무리 나이가 많은 어른이어도 어린아이 같은 면이 있거나 다소 약한 마음을 가지게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마음을 살피어 보듬어 주고 남을 챙겨주듯이 자신을 챙겨주다 보면 어느새 자신감이 올라가 마음이 강해질 것입니다. 모두 좋은 선택들로 가득 찬 인생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