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영화 개봉

by 디노마드제히 2023. 2. 2.
반응형

방탄소년단 영화포스터

 

개봉일 및 정보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옛 투 컴 인 시네마 영화는 2023년 02월 01일 수요일 어제 CGV에서 단독 개봉을 했습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11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도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방탄소년단이어서 그런지 역시나 그 인기가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새삼 세계적으로 영화가 개봉이 된다니 정말 놀라운 영향력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영화가 개봉하기 전에 영화 사전 기대 지수가 99%를 기록하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평점 9.3을 기록하고 있으며 아직 포털 사이트에 관객수가 170명이지만 시간이 지난 후에는 그 수가 상당히 많이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개봉일부터는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콘셉트로 된 포토카드도 준다고 합니다. 포토카드는 1종을 랜덤으로 선착순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아미이신 분들은 빠른 시일 내에 영화를 보러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영화에는 특별하게 응원봉을 흔들면서 영화를 보는 아미밤 상영회가 있습니다. 영화만으로도 의미가 특별한 것 같은데 응원봉까지 더해져서 같이 보니 더 새로운 느낌이 들것 같습니다. 더불어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람객 모두에게는 영화 전체의 셋 리스트가 담긴 셋 리스트 티켓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팬분들과 방탄소년단의 영화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또 하나의 좋은 추억과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영화소개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방탕소년단의 Yet to come in BUSAN에서의 모든 것이 in cinemas로 실제 공연의 모습을 담은 영화라고 합니다. 화면도 아주 좋은 화질로 제공되며 스크린 x와 4dx까지 있다고 합니다. 초대형으로다가 그때 그 순간들의 아름다움이 담겨있는 보라빛으로 가득한 곳에서 아미와 방탄소년단 모습들을 상기하기도 하면서 새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히트곡 무대들과 공개되지 않았던 최초 공개 퍼포먼스를 담아낸 영화라고 합니다. 어떤 무대에 히트곡들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들을 보여줄지 저도 궁금하고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Yet To Come  = 아직 오지 않은

이번 영화 포스터에 적혀있는 yet to come 대해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옛 투 컴은 '아직 오지 않은'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yet to come 이라는 제목의 노래는 방탄소년단의 2022년 06월 10일 작년에 발매된 노래입니다. 노래 가사 내용 중 한 구절 중에 너와 나의 가장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 그 순간은 아직 오직 않았다.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영어로 적혀 있는 부분을 해석해서 한글로 적어 보았습니다. 저도 가사를 보니 가장 인상 깊은 노래 가사 중 하나가 된 것 같습니다. 또한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무척 동감하는 바입니다. 가사 내용을 전체적으로 보면 아직 그들에게는 the moment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직 않았으며 소년의 마음은 간직한 채 계속 앞을 향해 달려 나아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급격하게 유명세를 타서 모든 게 변화된 방탄소년단 그만큼 책임감도 커지게 되어 그 무게를 감히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무거울 수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사 내용에도 나오는 내용을 토대로 말씀드리면 아직 그들에게는 배울 것들 해야할 것들과 보여줄 모습들 또한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또 이제 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하면 시작이고 또 다가올 미래에 다른 새로운 시작이 되거나 올 수 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어떤 다양한 모습들을 팬분들에게나 자신들에게 보여줄지 아직 오지 않은 최고 순간은 어떤 순간들이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탕소년단 뿐만 아니라 저와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께서도 아직은 다가오지 않은 본인들만의 최고의 순간들을 기대하며 자신이 바라는 모든 것들을 이루어 나아갈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파이팅입니다. 끝으로 제 첫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ARMY의 함성과 함께 전 세계 229개 국가/지역에서 즐긴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생중계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멤버들의 클로즈업뷰와 공연 전체를 3면 스크린으로 담아 다채로운 앵글을 그려내는 스크린X 히트곡 무대 릴레이와 최초 공개 퍼포먼스를 가장 완벽히 즐기는 4DX까지! 그날의 모든 순간을 초대형 스크린에서 다시 만난다
평점
7.7 (2023.02.01 개봉)
감독
오윤동
출연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