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일 및 정보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옛 투 컴 인 시네마 영화는 2023년 02월 01일 수요일 어제 CGV에서 단독 개봉을 했습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11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도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방탄소년단이어서 그런지 역시나 그 인기가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새삼 세계적으로 영화가 개봉이 된다니 정말 놀라운 영향력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영화가 개봉하기 전에 영화 사전 기대 지수가 99%를 기록하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평점 9.3을 기록하고 있으며 아직 포털 사이트에 관객수가 170명이지만 시간이 지난 후에는 그 수가 상당히 많이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개봉일부터는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콘셉트로 된 포토카드도 준다고 합니다. 포토카드는 1종을 랜덤으로 선착순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아미이신 분들은 빠른 시일 내에 영화를 보러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영화에는 특별하게 응원봉을 흔들면서 영화를 보는 아미밤 상영회가 있습니다. 영화만으로도 의미가 특별한 것 같은데 응원봉까지 더해져서 같이 보니 더 새로운 느낌이 들것 같습니다. 더불어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람객 모두에게는 영화 전체의 셋 리스트가 담긴 셋 리스트 티켓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팬분들과 방탄소년단의 영화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또 하나의 좋은 추억과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영화소개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방탕소년단의 Yet to come in BUSAN에서의 모든 것이 in cinemas로 실제 공연의 모습을 담은 영화라고 합니다. 화면도 아주 좋은 화질로 제공되며 스크린 x와 4dx까지 있다고 합니다. 초대형으로다가 그때 그 순간들의 아름다움이 담겨있는 보라빛으로 가득한 곳에서 아미와 방탄소년단 모습들을 상기하기도 하면서 새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히트곡 무대들과 공개되지 않았던 최초 공개 퍼포먼스를 담아낸 영화라고 합니다. 어떤 무대에 히트곡들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들을 보여줄지 저도 궁금하고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Yet To Come = 아직 오지 않은
이번 영화 포스터에 적혀있는 yet to come 대해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옛 투 컴은 '아직 오지 않은'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yet to come 이라는 제목의 노래는 방탄소년단의 2022년 06월 10일 작년에 발매된 노래입니다. 노래 가사 내용 중 한 구절 중에 너와 나의 가장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 그 순간은 아직 오직 않았다.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영어로 적혀 있는 부분을 해석해서 한글로 적어 보았습니다. 저도 가사를 보니 가장 인상 깊은 노래 가사 중 하나가 된 것 같습니다. 또한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무척 동감하는 바입니다. 가사 내용을 전체적으로 보면 아직 그들에게는 the moment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직 않았으며 소년의 마음은 간직한 채 계속 앞을 향해 달려 나아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급격하게 유명세를 타서 모든 게 변화된 방탄소년단 그만큼 책임감도 커지게 되어 그 무게를 감히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무거울 수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사 내용에도 나오는 내용을 토대로 말씀드리면 아직 그들에게는 배울 것들 해야할 것들과 보여줄 모습들 또한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또 이제 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하면 시작이고 또 다가올 미래에 다른 새로운 시작이 되거나 올 수 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어떤 다양한 모습들을 팬분들에게나 자신들에게 보여줄지 아직 오지 않은 최고 순간은 어떤 순간들이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탕소년단 뿐만 아니라 저와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께서도 아직은 다가오지 않은 본인들만의 최고의 순간들을 기대하며 자신이 바라는 모든 것들을 이루어 나아갈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파이팅입니다. 끝으로 제 첫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